미니2단식기건조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선덕여왕 조회 0회 작성일 2020-08-01 20:02:55 댓글 0

본문

[주방용품] 편리하고 다양한 식기건조대 사용법 - 스탠드 식기건조대, 걸이형 주방선반, 부착형 식기건조대, 포터블 간이 건조대 등을 활용해 주방 식기 건조 방법 공개

[라이프스타일] 편리하고 다양한 식기건조대 사용법~!

안녕하세요~ 어쩌다 주부 -굿와이프입니다.

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탠드 식기건조대, 걸이형 주방선반, 부착형 식기건조대, 포터블 간이 건조대 등을 활용해 주방에서 식기를 건조하고 보관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.

#식기건조대 #주방용품 #주방정리수납 #스탠드식기건조대 #걸이형주방선반 #부착형식기건조대 #수저통사용팁 #아이디어 #어쩌다주부 #Kitchenware #kitchen #lifestyle #goodwife #idea #정리법 #draining #board

주부의 소소한 일상 그리고 살림 아이디어~!
어쩌다 주부 굿와이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영상이 좋으셨다면 '구독'과 '알림' 부탁드려요.
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^^

감사합니다.
헬로모토 : 굿와이프 님의 영상을 보면, 리틀 포레스트를 보는 것처럼 마음이 편안하고 정갈한 상태가 되는 듯 해요!
어떻게 이렇게 차분하고 꼼꼼하게 진행하시는지 하나씩 챙겨보며 공부합니다
저희집 식기건조대는 가장 일반적인 사각 하나와 컵건조대 하나예요
항상 자리가 부족해서 식탁 위에 따로 말리곤 하는데, 굿와이프 님의 꿀팁영상을 보며 오늘도 고민했어요~
역시 2단 식기건조대가 있어야 하는데 적당한 자리가 아일랜드식탁위 뿐이에요ㅜㅜ
할 수만 있다면 굿와이프님을 초빙해서 일일 지도를 받고 싶을 정도예요~ 리스펙!!
언제나처럼 담백한 영상과 보석같은 정보를 선물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
다른 영상들도 아껴 볼게요.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:)
꿈같은사랑 my Life style k : 정말 깨알팁 감사합니다
저도 따라해 해보거 싶을정도입니다~^^*
정말 부지런히한 어쩌다주부님 멋지셔요~♡
김미영 : 저두2개놓고씁니다.공간만된다면컵걸이도쓰고싶어요
박효진 : 왠만하면 배속 빨리해서 보는데ㅋㅋ 어쩌다와이프 영상은 어느 하나도 허투로 볼수가 없네요^^ 앞으로도 잘 구독하겠습니다~ㅎ
t t : 씽크대벽이 거울인가요?
오오코미TV : 안녕하세요..주방 너무 깔끔해보여요~간이 건조대 정보 좀 알수 있을까요?
모차르트박 : 식기건조대 치우는 영상만 보다가 이 영상보니 왠지 반갑기도하네요.건조대 치우려고 3번시도 해봤는데 안되더라고요. 안되면 안치우고 쓰는게 맞는거겠죠? ㅋ
Taeyoon Klim : 저 식기건조대 쓰는데요... 수저통 물받이 반대로 돌려서 끼우시면 ...건조대 안쪽으로 꽂을수 있게 되있어요~
별달님 : 안녕하세요
2단건조대는 어떤제품사용하시는지요?
추천부탁드립니다
양미영 : 섬세한 설명 감사합니다
위생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건조방식인 것 같아요~~

식기건조대 없는 주방 리얼후기

식기건조대만 없어도 훨씬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어요. 건조대 없이도 잘 마르는 설거지 모습 담아봤어요.
The MOON Family : Minimalism 어려운것부터 하셨네요. 주방이 더 넓어 보이고 음식할때 공간이 더 많아져서 좋고, 큰쟁반은 여러군데 사용하니 그거야 말로 미니멈리즘 입니다. Good job.
에비츄 : 저렇게 쟁반에 포개서 말릴바에야 그냥 식기건조대 쓰는게 나은듯 솔직히 요즘 미니멀리즘하는데 무조건 싱크대에 비우는게 미니멀리즘이 아니라 효율적으로 손이 덜가게끔 살림하는게 미니멀리즘같은데 쓸 때마다 그릇을 서랍에 넣었다 뺐다; 살림살이가 더 피곤함
트윈맘 : 저도 건조대 없이 2년째 살고 있어요. 지금은 컵건조대만 추가된 상태인데 하루에 한번은 건조대 없애길 잘했다 생각하고 살아요 ^^ 생각보다 빨리 마르는것에 놀랄꺼예요..잔 물기는 행주로 닦아 바로 정리하면 항상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수 있지요. 응원합니다~
기세현 : 저는 영국에 잠시 머무를 때, 마른 행주로 두 번 닦아 싱크대에 넣어 사용했어요~ 주인장이 그러라고 해서 ㅋ
대신 싱크대가 크고 수납력이 좋았어요~
kim미오 : 글쎄요..무슨 차이점이 있는지 모르겠어요 ㅜ
다이소 가면 실리콘 받침대 팔아요 얼마안해요~ㅎ
통풍되게 말려야지 저렇게는 쫌...ㅠ
마무리 뜨거운 물 해봐야겠어요~
유정연 : 그릇 포개어 놓지 마세요.잘 안 마르고 그 사이에 세균 엄청생겨요. 그릇 씻고 잠시 쟁반에 두고 바로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보관하세요
이희진 : 쟁반 쓸 바에야 건조대 스텐레스망 쓰시는 게 위생적으로 좋아보이네요^^;
건조대 보기가 싫으면 쓰고 난 후에 아래 씽크대에 넣어버리면 되지 않을까요? 미니멀리즘 추구하는 50대 주부입니다~
olivi a : 그릇 포개어 놓으면 여름엔 절대 안마르던데요 습해서 세균번식할거같구요ㅠ
상큼 : 싱크대위 아무것도 없이 깔끔히 사는게 주부들의 로망이죠 현실은ㅠ 애들이 다 커도 엄마 뭐 어딨어..묻는통에 걍 약간 깔끔안해도 편하게..저에겐 저 쟁반이
식기받침대가 될듯해요 ㅎㅎㅎㅎㅎ
김송이 : 와우!

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움직이는 식기건조대!! 드디어 출시하였습니다!!

움직이는 식기건조대 1탄에 이어 2탄 개발하여 출시하였습니다!!
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~ 가격과 사용함에 있는 불편함 부분을 해결하여 출시하였습니다!!
영상으로 시공방법 및 제품 확인하시고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~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dnstory/products/4834587512

제이스토리 채널 구독하기 : https://bit.ly/2KHN9l5
정실장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jstory_design

영상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메일이나 댓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~
e-mail : jstorydesign@naver.com

#예인아#ddn스토리#대박나세요~
김수진 : 식기건조대 2탄 일반형은 59,000원입니다‼️
구매는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ddnstory/products/4834587512 여기서 하시면 돼요❣️
승희최 : 비싸고 어쩌구간에 기능성 만 좋음될거같음
난 움직이는 저 움직이는 식기건조대 울트라 쨩인듯~~~!!!

창문을 막지 않고 구석쟁이 벽으로 밀어버릴수 있는게 장점인듯요~^^

저는 창문 막혔거든요~~~!!!

저놈의 식기건조대 땜시 답답해죽겠어요~^^;;;

창문에 이쁜 커텐 달고 싶은데 안되니 걱정
-..-;;;

게다가 기름 튀고 난리 브루스 창가에 뻘건기름튀고 진짜 주부들 짜증 나는거
너무나 인정~~~100%
전 사장님 인상 넘 좋으시당~~~^^
굿 아이디어 입니당~~~^^
Melvin Shin : '워너비'가 아니라 '워너해브'가 맞습니다. ^^
세월YouTube : 한샘 와이드볼륨식기건조대도 있던데 요즘 봄분위기에 디자인도 예쁘고 튼튼하더라구요~^^
https://coupa.ng/bCwLb9
김경연 : 수전이 목이높은경우 걸릴수도있을텐데 바닥에서부터 선반바닥높이를 알고 구매해야될듯싶네요.높이가 어떻게되나요?
su ya : 저 신제품 엄청 기다렸어요 예전껀 가격의 압박이 ㅠㅠ 체험단 진행보시는것 어떨까요?
김은혜 : 타공인데 ㅠㅠ 전세집에서도 쓸 수 있을까요 ㅠㅠㅠ
박블리 : 잘 만드셨네염!!!
꼭 실용신안이나 특허 내셔서 지적 재산 보호 받으세요~~~ ^^
햇살가득 : 너뫄 맘에드네요
먼저는 저도 같은생각..
가격도 적당하고 옆으로 치울수 있으니 대박~
곧 구매할께요
파라오 : 아..짜증...ㅎㅎ 얼마전에 타상품으로 새로 샀는데... 못사서 아쉽네요..
전 다음기회에..!!
아이디어 최곱니다~!!

... 

#미니2단식기건조대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0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wsilk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